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월 마지막주 뷰티 신상] 애경산업, 센텔리안24,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보다나, 디오디너리, 필립스

기사승인 2023.01.30  15:39:28

공유
default_news_ad2

- 알피스트 비건 샴푸바,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스킨 서포트 세트, 3000 시리즈 듀얼 에어케어 접이식 헤어 드라이기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샴푸바
헤어 관리를 위한 영양 성분을 고체 형태로 압축한 제품으로 제품 한 개당 일반 액상 샴푸 500ml 용량만큼 사용이 가능하다.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란 에델바이스 추출물, 마스터워트 잎 추출물 등 7가지 허브 성분을 담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콩단백질 등 7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라인 3종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오랫동안 누적된 자극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매일 빠르게 케어해주는 토털 더마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앰플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토너 ▲마데카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로션 등 총 3종으로,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누적 자극으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과 피부 거칠음이 2배 빠르게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피부 진정, 쿨링 효과에 탁월한 차가운 성질을 지닌 미나리 추출물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사용 직후 피부 온도 감소 -4.2℃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 받은 자극으로 열 나고 달아오른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1,000배에 달하는 보습 효과를 지닌 트레할로스가 피부 수분 밀도를 377%나 올려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보다나]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손상모, 곱슬모 등 문제성 모발을 위한 스타일링 제품으로, 스타일링 시 스팀이 토출되며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건조한 모발의 보습을 개선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스팀 제어 스위치로 스팀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도록 하여, 스팀 기능 OFF 시 일반 판고데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하로 움직이는 무빙 쿠션 열판에는 특허받은 소프트바를 탑재해 모발 눌림 및 손상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오디너리] 스킨 서포트 세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와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를 담아 내 피부에 꼭 맞는 서포트를 전달하는 2종 세트다.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워터-베이스 포뮬러로, 피부 톤과 결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가꾸며 피부 장벽을 서포트한다. 히알루로닉 애시드 2% + B5는 차세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의 다양한 층에 수분을 공급하며, 프로 비타민 B5 성분으로 피부 결과 탄력을 케어한다.


[필립스] 3000 시리즈 듀얼 에어케어 접이식 헤어 드라이기
‘듀얼에어 헤드’를 장착하면 외부 공기의 차가운 바람과 드라이기 모터의 뜨거운 바람이 동시에 나와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빠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14mm의 스타일링 노즐 부착 시, 원하는 부위에 바람을 정확하게 집중시켜 디테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또한 쿨샷 기능과 3가지 온도 설정 기능으로 모발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쉽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폴더블 디자인으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