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월 넷째주 뷰티 신상] 에스트라,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디오디너리, 리얼라엘

기사승인 2023.01.26  18:36:09

공유
default_news_ad2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저자극 결 케어 제품이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PHA 3% 성분에 시카를 더해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이 함유되었다.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마치 실크 슬립을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해준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실크테라피 바이오본드 17

지난 31년 간 세계 각국 살롱의 노하우를 축적한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 전문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모발을 구성하는 17가지 아미노산과 동일한 실크 단백질 성분에 바이오미믹(Biomimic) 생체 결합 특허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실크™ 콤플렉스’ 핵심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샴푸와 앰플,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 표면 개선과 더불어 단백질 부족으로 힘이 없고 탄력을 잃은 모발을 다시 태어난 듯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효과에 집중했다.

[애경산업] AGE20’s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

팔레트 하나로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 주는 아이섀도부터 메이크업의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까지 구성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이다. 특히 반짝이는 글리터와 매트한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미세한 파우더 형태의 입자가 부드럽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며, 컬러를 한 겹 한 겹 얹을 때마다 레이어링 되듯 깊이감 있는 발색이 가능하다.

[디오디너리] 멀티_펩타이드 아이 세럼

눈가에 새겨진 세월의 흔적들을 케어하는 워터 베이스 아이 세럼이다.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 기술이 담긴 아이 세럼이 눈가 노후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다크서클은 환하고 부드럽게 가꾸며, 눈 밑 처짐과 붓기를 케어한다. 다양한 펩타이드 기술이 담긴 이 아이 세럼은 팔미토일 트라이펩타이드-38,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구주풀레나무껍질 추출물 혼합물, 프로필렌 글라이콜, 갈릴 글루코사이드와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틸 글루코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리얼라엘] 내추럴 청결 티슈 대용량

천연 펄프 원단에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청결 티슈다. 건강한 여성 외음부의 pH 밸런스에 맞춰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파라벤 7종을 첨가하지 않았다. 물에 잘 풀어져 변기에 바로 버리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3배 용량인대용량 30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대용량 패키지는 캡 형식으로 출시해 보다 위생적이고 장기간 사용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