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새해 첫 번째 목표 ‘건강관리’ 얼만큼 이뤄지고 있나요?

기사승인 2023.01.26  18:22:59

공유
default_news_ad2

- 운동 전후, 먹는 보조제부터 의료기기, 근육 풀어주는 버닝로션 등 헬스케어 제품 병행으로 효과 높이기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컷’,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95프로블럼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멘소래담 ‘롤온로션’,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어느새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은지 한달째 접어들고 있다. 새해가 시작되는 1월이면 특히 운동과 다이어트 등의 건강관리를 첫 번째 목표로 꼽는 이들이 많다. 새해에 새롭게 계획했던 건강한 몸 가꾸기, 헬스케어 계획을 체크해볼 때다. 영하권의 추위와 자신과의 타협, 기타 등등의 핑계거리로 작심삼일로 끝내버리지는 않았는지. 하지만 아직도 늦지 않았다. 일년은 길고 천천히 오래 갈 용기와 마음 먹은 바가 있다면 반드시 성취해내는 한해를 만들어보자.

또는 포기하려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드는 이들이 있다면 작심한달이 되지 않기 위해 목표에 가까이 가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는 물론 압박스타킹, 운동 전 웜업을 도와주는 버닝로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파트너 삼아 용기내어 다시 한번 도전해보자.

 

필수 에너지도 챙기면서 체지방 감소하기

‘빨간통 다이어트’로 유명한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컷’은 건강하게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체지방 감소·항산화·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카테킨)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몸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에너지원인 비타민과 미네랄 5종도 함유되어 있다. 2018년 출시 이후 2022년 10월 초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으로 잠들기 전 2알 복용하면 된다.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배변활동과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식품으로 콜레올로지를 워터믹스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콜린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운동 전후, 물 300~500ml에 1포를 잘 섞어서 마시면 된다.

 

혈액순환에 도움주는 압박스타킹

95프로블럼의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은 다리 붓기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압박스타킹이다. 발목에서부터 윗 방향으로 각 부위별 단계적 압력을 설계, 고여있는 혈액이 심장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다리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해 오래도록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며 부위별 패턴 적용으로 오랫동안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운동 전 자극이 필요한 부위에 바르는 버닝로션

멘소래담 ‘롤온로션’은 운동전이나 릴렉싱이 필요한 부누에 부드럽게 롤링하여 웜업을 도와주는 로션이다. 롤온 어플리케이터로 손에 묻히지 않고 편안하게 롤링이 가능하며 도포 후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한 마사지를 원하는 이들이나 따뜻한 온열 마사지나 장시간 스트레스로 피로를 풀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운동 후 필요한 부위에 도포 시 즉각적인 쿨링을 선사하고 이후 온찜질 효과를 통해 바디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도포 시 적용 부위의 온도가 즉각적으로 –7℃ 하락해 쿨링케어가 가능하며 쿨링 이후에는 도포 부위의 온열감이 2시간 이상 유지되어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근육을 강하게 활용할 때 빠르고 지속적인 케어를 원하는 이들이나 일상생활에서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마사지 크림으로도 알맞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