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월 마지막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더샘,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아크웰, 베네피트

기사승인 2022.11.30  17:10:57

공유
default_news_ad2

- 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아큐리얼-나인 컨트롤 엑스 겔, 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블러쉬 키트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희망을 담은 열기구 풍선을 모티브로, 행복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세트’는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전하는 제품으로, 크림과 함께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미니립 슬리핑 마스크 세트'는 베리, 자몽, 애플라임향의 세 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래디언씨 크림 세트’는 크림과 래디언씨 어드밴스드 이펙터로 구성됐다.

 

[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만큼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 래스팅 틴트다.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레드, 코랄, 핑크 계열의 3가지 비비드 컬러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랩핑 레이어를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탱글한 광택막을 형성하는 필름막이 코팅되어 수분은 채우고 오랜 시간 빛나는 피부결을 표현해주는 쿠션이다.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였던 ‘루미너스 여신 광채 비비 크림’을 쿠션 버전으로 출시한 것으로, 2030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촘촘한 메쉬망을 통해 고운 파우더가 고르게 묻어나 피부에 균일하게 커버되며, 마스크 속 습한 환경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피부 표현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에토프’ 작가와 손잡고 탄생한 에디션으로, 설레는 연말, 사람과 동물들이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160mL),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100mL)과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 출시된 △핸드 크림 3종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아크웰] 아큐리얼-나인 컨트롤 엑스 겔

트러블이 지나간 자리를 케어하는 고점도의 스팟 집중케어 겔 제품이다. 9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들이 상호작용하여 문제성 피부에서 벗어나 균형 잡힌 피부로 조성을 돕는 A.Cureal-9이 50,000ppm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청정 제주의 5가지 원료와 4세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기술이 적용된 버섯 복합 바이옴, Sodium DNA(소듐디엔에이)이 결합된 강력 레시피로 트러블이 지나간 자리를 케어하기 위한 독자 콤플렉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블러쉬 키트

귀엽고 키치한 그림체에 반전 가득한 위트 있는 문구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다운타운믹스주쓰‘와 협업으로 탄생한 홀리데이 한정판 키트이다. 해당 키트는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으로 구매 가능하며, 베네피트 블러셔 정품 1종, 스티커 2종 및 땡큐 카드, 하트 손거울이 스페셜하게 디자인 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또한 특정 백화점 내 베네피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콜라보 스티커와 카드가 증정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