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나우코스, 2022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22.11.22  09:58:49

공유
default_news_ad2

-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신제형 바이어 주목 해외거래처 확보 발판 마련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화장품 전문 OEM•ODM 제조기업 ㈜나우코스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개최되는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주력 제품•신제형을 선보이는 등 수많은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는 성공적 대면 행사를 위해 행사 개최지를 본거지인 홍콩에서 싱가포르로 이전하여 개최됐다. 2년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서 45개국의 100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축제의 장이 됐다.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나우코스는 지난 7월에 개최되었던 '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서 k-beauty의 위상을 드높이며 국내외 OEM•OD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하였으며, 9월에는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서 새로운 캡슐 라인 신제형을 선보이며 뜨거운 주목을 받았었다.

또한, 나우코스는 지난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서 ㈜화성코스메틱과 손을 잡고 글로벌 선두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자 협업하여 홍보 부스를 같이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서도 함께 협업하여,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K-BEAUTY의 독보적이고 다양한 제형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 박람회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하게 견고히 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발판의 계기로 삼아 해외 거래처를 확대해 나가고 수출 판로를 더욱 넓히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우코스는 “독자적인 용해기술이 담긴 다양한 클렌징 및 파운데이션 제형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말하며, “글로벌적인 뷰티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