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클렌징과 완벽 보습, 세련된 향기까지 장착한 핸드워시

기사승인 2022.11.21  16:56:53

공유
default_news_ad2

- 향수만큼 높은 지속력 갖춘 일거양득 추천 핸드워시 모음

 

 

(모스 ‘핸드 앤 바디워시 퍼즈’, 논픽션 ‘젠틀 나잇 핸드 워시’,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워시’, 바니스뉴욕 ‘센티아쥬™ 핸드 워시’)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메이크업 대신 향기로 개성을 표현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향기 아이템 수요가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철저한 개인 위생으로 손을 자주 씻기 때문에 이왕이면 잔향도 좋고 패키지도 고급진 ‘핸드 워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세정력과 보습력을 겸비한 데다 향수만큼 높은 지속력을 갖춘 일거양득의 핸드 워시를 소개한다.

심신의 안정과 차별화된 무드 연출

모스 ‘핸드 앤 바디 워시 퍼즈’는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와 무화과 향기 조합의 향이다. 또한 럭셔리한 풍부한 거품이 핸드 피부와 바디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강화된 포뮬러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고급스러운 향이 핸드나 바디 뿐 아니라 욕실을 은은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스 파트너즈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지역 커피숍이나 호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성적인 매력의 향기

논픽션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인 ‘젠틀 나잇’을 담은 핸드 워시. 부담스럽지 않고 남녀 상관없이 편하게 쓸 수 있는 중성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아보카도, 스위트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천연 오일 성분으로 피부 손상을 최소화했다.

상쾌한 아로마 향의 핸드 워시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워시'는 손을 씻을 때마다 기분전환이 되는 상큼한 만다린 향으로 거품이 적은 젤 타입으로 모래처럼 작은 입자의 아로마 알갱이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어 손을 씻고 나면 부드러워짐을 느낄 수 있다. 핸드 스크럽 기능이 있어 손 각질 제거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자연의 향기를 담은 핸드 워시

바니스뉴욕의 ‘센티아쥬™ 핸드 워시’는 바질과 제라늄 그리고 민트와 머스크 향기를 조화롭게 표현했다. 미세 버블 입자가 피부의 주름 구석구석 밀착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글로벌 1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와 함께 비건 향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