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87 K-Beauty '립밤'

기사승인 2022.11.23  17:38:44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립밤'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중에서 가장 약한 부위인 입술. 소홀히 넘기는 입술에도 영양케어가 필요하다.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보습 장벽까지 강화하는 내 입술에 꼭 맞는 립밤을 선택해보자. 무향부터 은은한 컬러로 건강함까지 연출해주는 다양한 립밤을 이주의 k-beauty에서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립슬리핑 마스크 세트 립앤팝 에디션
■주요 특징 : BTS의 음악 테마를 담은 스페셜 립 케어 에디션이다. ‘버터/피치’, ‘아이스티/스윗’, ‘캔디’ 3가지 향의 립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입술의 수분량이 감소하는 밤사이 Berry Fruit Complex와 비타민C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용량 : 각 20g

 


LG생활건강
피지오겔 DMT 마일드 립밤
■주요 특징 :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고보습 마일드 립밤이다. 무르지 않는 단단한 제형이지만 입술에 닿으면 소프트하게 발리는 스틱 타입 제형으로 미끄러지듯 발려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한다.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용량 : 4.2g

 

 

 

라카
소울 비건 립밤
■주요 특징 : 순한 식물성 원료만으로 영양과 보습을 더한 비건 립밤으로,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멜트-인 텍스처로 각질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클리어, 로지, 모브, 베리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용량 : 3.9g

 

 

시오리스
모어 댄 립밤
■주요 특징 : 유기농 들깨오일과 톳 추출물이 건조한 입술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오가닉 립밤이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밀착되는 제형을 사용이 편리한 스틱 용기에 담아, 입술 피부와 더불어 눈가 혹은 입가, 큐티클 등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립밤 용기의 25%는 재활용 플라스틱(PCR)을 사용하였다. 

■용량 : 4g

 

 

 


헉슬리
립밤 리브 비하인드 #모로칸 리넨
■주요 특징 :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저자극 고보습 스틱 립밤이다. 선인장시드오일과 고보습 식물유래오일(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배합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한다.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발리며 번들거림 없이 물기를 머금은 듯이 입술에 수분과 윤기를 공급해준다. 
■용량 : 3g

 

 


에스쁘아
노웨어 글로우 립밤
■주요 특징 :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되어 촉촉한 보습막과 함께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이다. 잔여감이 적은 저점도 오일 및 체온과 유사한 녹는점을 가진 반고체 성상의 원료를 사용하여 입술에 고르게 밀착된다. 판상 파워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면서 요철을 1차로 정리해주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 페이스트가 입술 사이의 잔주름을 보정해준다.

■용량 : 4.5g

 


코보
비타민 너리싱 립밤

■주요 특징 : 7가지 비타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여 각질을 잠재우는 고보습 립밤이다. 3종 식물성 오일(호호바씨 오일, 메도우폼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의 고함량 함유로 수분 증발을 막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식물성 비건 원료로만 처방된 저자극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용량 : 3.5g

 

 

 

 

 

허스텔러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주요 특징 : 식물 유래 성분 97%의 마일드한 포뮬러와 자연을 담은 색상으로 건조한 입술에 내추럴한 생기와 보습을 선사하는 데일리 비건 컬러 립밤이다. 피부에 닿자마자 매끄럽게 녹아드는 비건 멜팅 버터 텍스처가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 해준다.

■용량 : 3.8g

 

 

 


스킨푸드 아보카도&올리브 립밤

■주요 특징 : 아보카도 오일과 버진 올리브 오일 함유로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립밤이다. 피부 구성 물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및 유리 지방산 등을 함유한 Moistplus™ 성분이 수분을 꽉 잡아주어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쫀쫀하게 밀착되면서 수분감있는 밤타입 제형으로 각질을 잠재워주는 효과가 있다. 

■용량 : 12g

 

 


네이처리퍼블릭
스위트 튜브 립밤
■주요 특징 : 고보습 립 케어 제품으로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 연출에 효과적이다. 동백나무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성분 함유로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채화처럼 발리는 컬러감으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무색부터 과일 빛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용량 : 12g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