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월 셋째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센텔리안24, 토니모리, 브리티시엠, 스위스퍼펙션, 맥

기사승인 2022.11.21  16:52:00

공유
default_news_ad2

-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마데카랩 마스크 4종, 트리플 콜라겐 에그 스킨 쿠션, 스타일리시 컬 크림, 2022 홀리데이 에디션: 퍼펙트 리프트 세트,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하는 컬렉션이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각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되었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도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성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을 담았다.


[센텔리안24] 마데카랩 마스크 4종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와 원단을 적용하여 개인의 니즈에 따라 집중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마스크팩이다. ▲링클 리바이탈라이징은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리프팅 효과, ▲멜라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주근깨·잡티 케어 및 브라이트닝 효과, ▲워터 하이드레이팅은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포어 타이트닝은 모공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토니모리] 트리플 콜라겐 에그 스킨 쿠션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깐 달걀처럼 표현해주는 쿠션이다. 얇지만 미세한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결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과하지 않은 세미 글로우의 실키한 피부표현 또한 가능하다. 피부를 이루는 주요 콜라겐 3가지가 40%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은 채우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과 무너짐 없이 깐 달걀 같은 깔끔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스타일리시 컬 크림
겨울철 건조하고 탄력을 잃기 쉬운 모발을 집에서도 손쉽게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컬 크림이다.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힘 없는 모발과 늘어진 컬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하고, 가볍고 산뜻한 크림 제형이 무겁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또한,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이 흐트러짐 없이 장시간 유지되며 세정 후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이 없어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이지워시 타입 제품이다.


[스위스퍼펙션] 2022 홀리데이 에디션: 퍼펙트 리프트 세트
연말 시즌을 맞아 출시된 한정 에디션으로, 퍼펙트 리프트 세럼&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처 성분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에 표고버섯 추출물의 활성 성분이 새롭게 함유되어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 탄력 집중 케어에 도움을 주고 깊은 영양감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한다. 또한 괄사가 함께 증정되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효과적인 얼굴 윤곽 라인 관리를 통해 보습과 탄력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맥] 마블 스튜디오 블랙 팬서 컬렉션 바이 맥
지난 11월 9일 속편이 공개되어 절찬리에 상영 중인 마블의 대표적인 <블랙 팬서> 시리즈 속 와칸다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압도적인 와칸다의 자연과 강인한 와칸다 전사를 떠올리게 하는 강렬하고 화려한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 브러쉬 등 총 13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와칸다의 상징적인 문양과 컬러를 담아 낸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