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런칭기념 지출광 라이브 진행

기사승인 2022.10.06  15:57:35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늘(6일) 오후 7시, 광희 진행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마련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오랜 시간 내 피부인 듯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출광’과의 협업을 통해 푸짐한 혜택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를 블렌딩해 담아낸 토닝커버 포뮬라가 어떤 피부 톤이라도 균일하게 화사한 피부로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오일을 머금은 듀얼 멜팅 파우더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얼티밋 피팅 시스템으로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클리어 매트 피니쉬를 자랑하는 신제품은 얇지만 결점 없는 완벽한 커버력이 특징이다. 텁텁함 없이 맑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옅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깨끗하게 커버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탈리아 비건 브이 라벨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19호 라이트’, ‘21호 로제’, ‘21호 아이보리’, ‘23호 미디엄’ 4가지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런칭을 기념해 광희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지출광에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비롯해 ‘글로우 베일 틴트’, ‘워터 드롭 베일 틴트’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와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라이브를 진행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쇼핑백과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7ml 3종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10월 6일, 오후 7시다.

이외에도 구매 인증을 통해 추첨한 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클린 잇 제로 아나스타티카 쉽틸르 클렌징밤’을 제공하고 ‘미치광희’ 채널 좋아요 10만 달성 시 30명에게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클렌징밤’ 25ml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몰,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 온라인 공식 제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