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종근당건강 화장품 '락토덤', 위글위글과 콜라보레이션

기사승인 2022.10.06  10:37:38

공유
default_news_ad2

- 락토덤X위글위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콜라보레이션 기념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 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민감한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 발표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올리브영 단독 바디 워시 & 로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락토덤은 바디 워시 & 로션 제품을 중심으로,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피크닉백과 보냉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락토덤과 위글위글 브랜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피크닉백과 보냉백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초로 선보였으며, 보냉백은 9월 프로모션 수량이 전량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10월 올리브영에서는 위글위글 피크닉백과 락토덤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출시해 로션과 워시 구매 시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피크닉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과 워시, 보습제’는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 초유락토™가 함유돼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락토덤으로 건조한 피부에 유산균 발효물로 보습을 채우면서 위글위글과 함께 일상에도 재미를 채울 수 있도록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라며 “락토덤과 위글위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