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281 K-Beauty '에센스‧세럼 Ⅱ'

기사승인 2022.10.05  18:20:58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k-뷰티 '에센스‧세럼 Ⅱ'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환절기 피부 영양 케어를 위해 에센스를 선택하자. 피부가 건조하면 노화가 촉진되듯 피부 속 수분과 영양관리로 주름 관리는 물론 미백과 탄력케어까지. 안티에이징과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줄 아이템으로 이번주 K-뷰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에센스와 세럼을 소개한다.

 

 

 

AHC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
■주요 특징 :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희귀한 알프스 바늘꽃 성분을 함유하여 주름의 근본 원인인 세로 모공을 코르셋처럼 꽉 잡아 빈틈 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인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캡슐 공법으로 촘촘하게 탄력 케어하여 효과적인 노화 개선이 가능하다.

 

 

 

 

 

 

더샘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앰플
■주요 특징 : 정제수 대신 골든베리 추출물을 80% 함유해 투명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집중 잡티 케어 앰플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과 5가지 내추럴 브라이트닝 성분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집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부드러운 오일 보습막을 남겨 오랫동안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앰플

■주요 특징 : 익스트림 크림 속 피부 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은 고농축 장벽 보습 앰플로,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에 습윤막을 형성하고 수분 손실을 예방한다. 특히 세 가지의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라벨영
쇼킹 오마카세 앰플
■주요 특징 : 고급 오마카세 케어를 피부에 전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줄 피부 보양 앰플이다. 피부 보양 식재료인 보라성게, 전복, 그린캐비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식물 유래 천연 색소를 사용해 보랏빛을 띠고 있으며, 쫀쫀하고 촉촉한 콜라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감으로 피부 깊숙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주요 특징 : 콤부차 발효 성분과 신선한 과채를 콜드프레싱한 착즙 주스 함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식초와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를 함유해 맑게 환한 피부톤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지와 묵은 각질을 케어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포뮬라의 에센스다.

 

 

 

 

 

원오세븐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주요 특징 : 10년 이상 발효된 흑식초에 피부 건강에 좋은 인삼 성분 및 선별한 원료들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발효시켜 완성된 빈바이옴 성분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비타민C 세럼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력을 지녔으며 피부에 수분 코팅을 하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세럼
■주요 특징 : 모공 타이트닝부터 수분, 탄력, 미백까지 케어 가능한 멀티 케어 세럼으로, 에난티아 클로란타 껍질 추출물이 모공을 집중 케어하며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안티 세범 파우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과잉 피지 조절 및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주요 특징 : 독자적인 개발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로 트러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트러블 세럼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붉게 달아오른 피부와 반복되는 피부 트러블은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은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케어놀로지
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
■주요 특징 :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체력을 끌어올려주며, 유해요소로부터 하루 종일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자극 에너지 충전 세럼이다. 직수입한 모로코 블루탄지 오일을 베이스로, 강력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플루이드 타입의 텍스쳐로 밀리거나 겉돌지 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티엘스
캐모마일 카밍 티 앰플

■주요 특징 :  더블 드롭 공법으로 담아낸 캐모마일 추출물이 84%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자극없이 케어해준다. 진정 성분 아줄렌이 마스크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가볍고 편안한 발림성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는 데일리 진정 앰플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