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CKD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소비자 대상

기사승인 2022.09.30  09:35:36

공유
default_news_ad2

- 종근당건강, 피부건강기능 성분과 피부과학 결합 신개념 기능성화장품 철학 인정받아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모발과 두피를 지키는 CKD 비오틴 헤어 솔루션 ‘아미노비오틴’의 ‘퀵블랙 염색샴푸’로 동아일보가 주관하는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에서 염색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합리적인 소비문화 확산과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동아일보에서 주관하는 어워드로, 기업부문,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하여 수상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 성분과 독자적인 피부과학이 결합된 신개념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이다. ‘피부 건강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아래 피부 본연의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는 머리를 감기만 하면 손쉽게 염색효과를 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염색샴푸이다. 뿌리염색부터 백발까지 염색이 필요한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3분 이상 방치하고나서 물로 헹궈내면 눈에 띄는 새치 커버 및 염색 지속 효과 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병풀추출물 30%와 노니추출물 등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라로 두피 진정 효과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모발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1차 입고 물량이 2주만에 전량 완판되었고 출시 3개월 만에 5만개 이상 판매가 예상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동아일보 주관 ‘2022 한국의 소비자대상’ 염색샴푸 부문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누구나 새치커버가 필요할 때 1~3회만 사용하여 빠른 염색효과를 볼 수 있고, 이후에는 기존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사용해도 염색력이 유지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선택을 받게 됐다.”라며 “향후에는 퀵블랙 염색샴푸의 빠른 염색력은 유지하면서도 두피와 모발 건강을 더욱 세심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므로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