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로레알 그룹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2.09.23  12:38:56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로레알 그룹이 기업의 목적의식을 담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 캠페인 영상을 23일 국내 공개했다.

한 세기 넘도록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에 전념해온 로레알 그룹의 궁극적인 목표는 전세계 모든 이들에게 품질, 효능, 안전 측면에서 믿을 수 있는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다양한 뷰티 니즈와 열망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영상에서 로레알 그룹은 ‘아름다움은 우리의 삶을 움직이는 강력한 힘’이라고 강조하며,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소개한다. 로레알 그룹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100% 지지하며 뷰티테크를 통해 피부 톤에 맞는 다양한 파운데이션 컬러를 제안하고 전세계 30세 미만 청년을 위해 매년 25,000개의 일자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989년부터 모든 동물 실험을 대체했으며, 2021년 기준 페트(PET) 플라스틱 패키지 67%에 재활용된 소재를 적용한 바 있다. 이 외에도, 2030년까지 공업용수를 100% 재활용하고, 2030년까지 모든 천연 연료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받을 예정이며, 2030년까지 제주도 5배 규모인 100만 헥타르의 토지 복원 등을 실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레알 그룹은 아름다움은 영원한 탐구라는 일념 아래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지구 및 환경 보전을 위해 노력하는 등 모범 기업이 되겠다는 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강력한 가치와 엄격한 윤리 원칙을 따르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