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㊼] 데일리아로마 ‘굿나잇 기프트세트’

기사승인 2021.05.14  10:55:54

공유
default_news_ad2

- 휴식과 숙면을 돕는 맞춤식 아로마 기프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이지만 또 마땅한 선물을 찾기란 생각만큼 쉽지 않다. 화장품의 경우, 개인의 취향과 피부타입에 따라 선호하는 품목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그러하다.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호호바오일, 에센셜오일, 롤온 블렌드 3종으로 구성한 기프트세트는 현대인 누구에게나 보편적으로 필요한 휴식과 숙면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부담이 적다.

기프트 세트는 숙면을 도와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구성이 눈길을 끈다. 향기를 통해 심리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는 아로마콜로지라는 학문으로도까지 발달했을 정도로 식물성으로 이뤄진 에센셜 오일은 향기 테라피의 훌륭한 도구가 되어 준다.

기프트 안에 공통으로 구성된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로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 무자극으로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굿나잇 세트’는 숙면을 도와주는 롤온 블렌드 6ml와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오일 80ml, 유기농 에센셜 오일 스윗오렌지 10ml가 포함된 구성이다. 롤온 블렌드는 롤온 타입으로 관자놀이나 손목 등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라벤더, 시더우드, 라임의 3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이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특별한 마음을 전할 5월에 적합한 선물을 찾지 못해 고민이라면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맞춤식 아로마 기프트를 건네보자. 쉽게 잠 못 드는 이들에게는 굿나잇 세트를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에게는 스트레스프리 세트를 그리고 집중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포커스온 세트를 추천한다. 소중한 이들을 위한 힐링 선물로 적합하다. 이밖에도 원하는 에센셜 오일과 롤온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 구성도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