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5월 둘째주 뷰티 신상]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티르티르, 헉슬리, 스킨푸드, 허스텔러

기사승인 2021.05.10  16:53:44

공유
default_news_ad2

- 마몽드, 동의홍삼, 마이 글로우 ,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나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아모레 퍼시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애경산업 '동의홍삼 영지 홍삼',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 헉슬리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허스텔러 '나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의 콘셉트인 빈티지 플라워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패키지는 백예린이 가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라벤더 컬러를 적용하고 마몽드의 대표 꽃 소재인 장미 일러스트를 넣어 완성했다. 어떤 조건의 입술 상태에서도 매끄럽게 퍼져 쉽게 펴 바를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아 깨끗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동의홍삼 영지 홍삼

동의홍삼 영지 홍삼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지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동의홍삼 영지 홍삼은 건강한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상큼한 석류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수분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마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과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 연출과 커버력을 자랑하는 ‘마이 글로우 세라믹 파운데이션’으로 출시된다.

[헉슬리]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고수분 에센스와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한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는 답답하고 두꺼운 사용감, 혹은 모공을 막거나 피부 자극 유발 우려가 있는 기존 프라이머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실리콘 오일과 에탄올을 배제하고 스킨케어 성분만으로 배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더불어 다양한 천연 지방산을 함유한 헉슬리의 오더메이드 원료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시드 오일, 선인장 수 등 뛰어난 보습 성분과 피부의 주요 지질 성분을 담아 건조하고 약해진 보습 장벽의 개선을 돕는다.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토너, 에센스와 집중 케어를 돕는 스매싱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했다.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너 파슬리 라인에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했다.

[허스텔러] 나어바이 인텐스 핸드 밤 2종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니어바이(Nearby)’ 라인은 꼭 필요한 순간에 내 곁에서 나와 우리를 지켜주는 스페셜케어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나를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허스텔러 니어바이 라인은 생명을 존중하는 비건 가치를 추구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니어바이 라인 제품은 2년 내 90% 이상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며, 잉크 역시 친환경 수성 잉크를 활용해 ‘자연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