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돌 그룹 ‘트레저’ 마녀공장 모델 되다

기사승인 2021.01.20  10:09:26

공유
default_news_ad2

-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 순차 공개하며 브랜드 알릴 계획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돌 그룹 트레저(TREASURE)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모델로 발탁됐다.

20일 ‘마녀공장’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트레저를 마녀공장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트레저는 마녀공장의 주력 상품인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등 스킨케어와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 마녀공장 공식몰과 공식 SNS에 트레저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녀공장’은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2020년 한 해만 해도 올리브영, 화해, 언니의 파우치, 글로우픽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4관왕을 달성하며 성분과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뷰티 업계의 핫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영국, 덴마크 등 유럽과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성공적인 해외 진출에 이어, 트레저의 글로벌 파워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트레저 멤버들의 이미지가 브랜드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는 트레저를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트레저는 데뷔 4개월 만에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신인상에 이어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신인상과 본상 2관왕에 올랐고, 지난 10일 개최된 '제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도 신인상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톱100 차트와 라쿠텐뮤직 실시간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적으로 팬을 보유하며 한류를 전파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