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월 셋째주 뷰티 신상] LG생활건강, 아크네스, 쏘내추럴, 아베다, 네케르

기사승인 2021.01.18  16:55:40

공유
default_news_ad2

- 숨37° 센세니카 아이크림,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뉴트리플레니쉬 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모이스터치 라인

 

숨37° 센세니카 아이크림,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뉴트리플레니쉬 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모이스터치 라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37개월 이상 아이도 매일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내용물이 특징이다.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자극을 고려해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향이 없는 제품임에도 Y존 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한다. 12가지 특정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부드럽게 씻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센세니카 아이크림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아니라, 발효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태고의 발효 기술인 골드 미딩 발효를 적용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영양감 넘치는 시크릿에센스의 진한 한 방울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해 특별함을 더했다. 피부에 탄력감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마치 시크릿 에센스를 여러 번 겹쳐 바른 듯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12시간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 완료,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를 유지시켜준다.

 

[아크네스]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풍부한 수분감으로 겨울철에도 당김 없는 세안을 선사해주는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가 함유되어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성분이 더해져 쏘내추럴만의 진정 배합 성분을 함유한 옐로우시카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약산성 필링 패드이다.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해 멀티 패드로 각질은 지우고 모공은 촘촘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3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뉴트리플레니쉬TM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크림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출시되었으며, 모든 모발에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72시간 동안 모발 뿌리에서 끝까지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베다가 고안한 ‘유기농 석류 씨 오일, 코코넛오일, 망고 씨 버터’로 이루어진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모발에 강력한 영양 및 수분 케어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모이스터치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심 포뮬라를 인증받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