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87 k-beauty 핸드 크림

기사승인 2020.10.16  14:56:15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핸드 크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우리의 신체 부위 중에서도 가장 많은 쓰임새에 노출된 손의 역할은 많다. 하지만 우리는 손에 대한 소중함을 잊고 케어에 소홀하지는 않았을까. 이번주 k-뷰티에서는 풍부한 보습감을 주고 기분 좋은 향까지 선사하는 다양한 핸드 크림을 모아보았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주요 성분 : 세라마이드
■주요 특징 :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건강한 나의 손과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꼭 필요한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 : 50ml
 

 

 

LG생활건강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인텐시브 토탈리커버리

■주요 성분 :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주요 특징 :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발효정수, 세라마이드를 담은 버터크림 타입 제형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파라벤 4종(메틸, 에틸, 프로필, 부틸파라벤) 무첨가, 달콤한 애플 플로럴 향의 고보습 안티에이징 핸드크림이다.

■용량 : 30ml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핸드크림
■주요 성분 : 세라마이딘, 히알루론산
■주요 특징 : 거칠어지고 갈라지는 손끝부터 당기고 각질이 올라온 손등까지 5겹 멀티 세라의 고보습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5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더해져 순식간에 촉촉하게 채워주고 오랫동안 마르지 않도록 든든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 : 100ml
 

 

 

 

 

 

헉슬리
핸드크림 트리오

■주요 성분 : 선인장 시드 오일
■주요 특징 :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모로코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모로칸 가드너, 블루 메디나 탠저린, 베르베르 포트레이트의 퍼퓸 핸드크림 3종이다.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기존 핸드크림 대비 부향률을 높여 향수처럼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다.
■용량 : 30ml
 

 


쏘내추럴
투인원 핸드케어 레몬그라스

■주요 성분 : 녹차추출물, 호호바오일 등
■주요 특징 : 핸드크림과 손 소독을 동시에 도와주는 에탄올 무첨가 핸드 멀티케어 보습 손 소독제로 핸드크림, 핸드워시, 세니타이저의 역할을 한 번에 도와주는 신개념 핸드 케어 젤이다.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아 독한 냄새와 건조함 없이 손소독이 가능하며 은은한 레몬그라스 향으로 핸드 퍼퓸 케어를 도와주어 향기롭게 관리해 준다.
 

 

 

 

 

아이소이
나투어 로즈 핸드크림
■주요 성분 : 불가리안 로즈 오일
■주요 특징 :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을 담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핸드크림이다. 판테놀 성분이 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외부 접촉이 많고 피지선이 적어 건조와 자극에 취약한 손을 더욱 탄탄하게 케어 및 보호해준다. 자연우래 수분 성분과 식물성 오일의 유수분 밸런스로 핸드&네일케어가 가능하다.
■용량: 30ml

 

 

 

 

클라뷰
릴리프 펄세이션 시그니처 핸드 크림

■주요 성분 : 국내산 진주추출물, 해양 심층수
■주요 특징 : 수분을 끌어당겨 모이스처 글로브 효과를 높여주며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보습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쫀쫀한 크림이 부드럽게 녹으며 밀착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에 은은한 순백의 향기가 손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핸드 크림이다.

■용량 : 50ml
 

 

 

 

 

 


라뮤즈
에이지 컨트롤 핸드 프로텍션 플룸

■주요 성분 : 시어버터 외 10가지 자연 성분
■주요 특징 : 거칠어진 손 피부에 보습뿐만 아니라 미백&주름 개선을 도와 매끈하게 가꾸어주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2중 기능성 핸드크림이다.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 50,000ppm 함유로 뛰어난 보습을 제공하고 수분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용량 : 40g

 

 

 

 

 

이영애(LEE YOUNG AE)
핸드크림
■주요 성분 : 올리유포핀, 폴리페놀
■주요 특징 :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하며 항균력을 높여주는 순식물성 핸드크림이다. 쫀득한 느낌의 백색 약산성 핸드크림으로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프루티 계열의 달콤한 코코넛 바닐라 향을 첨가하였다.
■용량 : 30g
 

 

 

 

 

 

 

 

메디펜스
클린 핸드 세럼
■주요 성분: 바이러펜스™
■주요 특징: 유해 환경으로부터 나를 지켜주고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바이러펜스™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의 청결함을 지켜줌과 동시에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신개념 모이스처 클린 핸드 세럼이다.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허브향의 그리너리 부케와 시트러스 프루티 향의 트로피컬 프루트향이 있다.
■용량: 5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