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은 가까이!

기사승인 2020.09.23  18:14:54

공유
default_news_ad2

-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유난히 어려웠던 시국에도 시간은 흘러 성큼 다가 온 추석. 코로나19 이후 맞는 첫 명절인 올 해 추석은 이전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이 예상된다. 얼굴 보고 직접 안부를 묻기도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 캠페인으로 안전을 위한 거리 두기가 대세를 이루는 요즘이다. 새삼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는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되는 올 해, 센스 있고 특별한 선물을 통해 멀리서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늘은 소중한 이들에게 안부와 감사를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선물을 제안하니 참고해 보자.

가을철 약해지기 쉬운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아이템

급격하게 서늘해진 공기와 심해진 일교차를 보이는 요즘. 성큼 다가 온 가을과 함께 변화한 환경은 우리 피부의 밸런스를 흔들리게 하기 쉽다. 두피의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위해서는 매일 쓰는 샴푸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하지만 두피와 헤어 케어는 자칫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에게 헤어 케어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의 리밸런싱 듀오를 소개한다.

두피 근본부터 바로 잡아 균형 잡힌 두피 환경을 선사해주는 ‘스칼프 리밸런싱 샴푸 프레시’는 아윤채만의 두피 관리 기작인 그린 밸런스™으로 솔잎, 인삼 전초, 녹차 추출물 3단계의 체계적인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뽀드득한 클렌징으로 두피의 피지와 유분을 말끔히 씻어내어 산뜻한 개운함을 제공한다. 같은 라인의 ‘스칼프 리밸런싱 마스크’는 모발 탄력을 강화하고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탈모 증상 케어 마스크로, 탄력 있고 매끄러운 모발 케어와 함께 처짐 없이 가볍고 산뜻한 모발 볼륨감을 제공한다.

일상이 된 핸드 케어를 색다르게 가꿔주는 핸드 워시&핸드 밤

코로나19의 여파로 올해 국민 2명 중 1명은 추석에 귀향을 포기하고 집에 있기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로 인해 가족들에게 선물을 보내고, 연휴 기간 자신을 위한 소비와 시간을 즐기려는 이들을 늘어나며 선물 구색을 다변화하고 있는 모양새다. 특히 건강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요즘 핸드 케어에 관련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들이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솝의 ‘레저렉션 듀엣’은 모래처럼 작은 입자의 아로마 알갱이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어 손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핸드워시&핸드밤 세트로 시트러스와 우디, 허브 아로마가 어우러져 거칠어진 손에 풍부한 수분과 함께 향기까지 더해준다. 센스 있는 핸드 케어 제품으로 매일 하는 손 씻기에 색다름을 선물해 보는 것을 어떨까.

 

환절기의 거칠고 성난 피부를 위한 영양 듬뿍 에센스

어느새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 왔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지기 마련.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는 피부결을 거칠게 하거나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올 추석에는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메이크업 아이템의 경우 컬러나 사용감 등 사람에 따라 선호도가 큰 편이지만, 상대적으로 스킨 케어 제품은 무난한 선택이 가능하다. 믿고 쓰는 갈색병 세럼, 에스티로더의 나이트 리페어를 추천한다.

에스티로더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업그레이드 된 갈색병 리페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밤 시간 동안 피부 정화 및 피부 개선을 최적화해 영양을 공급하고 조기 노화로부터 피부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갈색병 에센스라는 별명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오랜 시간 많은 소비자들의 인생 아이템으로 꼽히는 제품으로, 비교적 호불호 없이 실패 하지 않을 선물로 제격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