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깊게 물든 가을을 그대로 옮긴 듯…분위기 넘치는 MLBB 메이크업

기사승인 2020.09.22  18:33:56

공유
default_news_ad2

- 눈매는 빛나게, 입술을 차분하고 부드럽게! 감각적인 가을 메이크업 제안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기나긴 장마 끝에 드디어 가을이 찾아왔다.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 해진 날씨에 거리에는 벌써 자켓 패션을 선보이는 이들이 생겨났다. 덥고 습한 날씨는 끝났지만 마스크 착용은 네버 엔딩인만큼 뷰티 시장에서는 계속해서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는 제품을 찾고 있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컬러와 텍스쳐는 기본이고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분위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 브라운부터 핑크까지 깊이 있는 컬러의 섀도우 팔레트로 고혹미 넘치는 가을 여신 메이크업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기에는 가을만한 계절이 없다. 색이 깊어지는 나무, 붉게 물드는 낙엽, 몽환적인 핑크 빛 석양, 빛이 반사되어 부서질 듯 빛나는 가을 바다 이 모든 자연의 컬러가 어우러져 가을은 한층 깊어진다. 여름도, 겨울도 아닌 가을 여신이라는 말이 따로 존재하는 만큼 가을은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를 내 얼굴에 그대로 옮기고 싶다면 위에서 언급한 가을 컬러들을 활용해보자.

디어달리아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엔젤릭 누드는 다크 & 레드 브라운부터 더스티 핑크까지 가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롱한 빛의 쉬머 & 하이 스파클 글리터 텍스쳐가 멜팅되는 듯 녹아 들어 청순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완벽한 가을 여신 룩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아이 메이크업에 크게 벗어나지 않는 누드 베이스 컬러의 립 제품을 선택하자. 디어달리아의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 텐더는 바르는 순간 입술에 완벽 밀착되는 매트 텍스쳐에 톤 다운된 핑크 누드 베이지 컬러로 페미닌한 무드를 한층 가중시켜 준다.

◆ 가을의 온도를 담은 브릭 컬러 틴트로 분위기 넘치는 MLBB 메이크업

가을하면 역시 브릭 컬러를 빼놓을 수 없다. 가을의 온도를 그대로 드러내는 브릭 컬러는 누가 바르더라도 분위기 넘치는 가을 무드를 연출해준다. 디어달리아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 컨피던트는 딥한 브릭 브라운 컬러에 말린 장미를 한 방울 떨어뜨린 듯 미묘한 가을의 컬러를 선사하며 풀립과 그라데이션의 느낌이 각각 달라 립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촉촉하게 발리며 바른 직후 매트하게 피니싱되는 텍스쳐 또한 가을을 닮아 있다. 존재감 넘치는 브릭 컬러 립에 우아한 느낌을 추가하고 싶다면 뉴트럴한 아이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맥시 골드와 뮤트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섀도우 팔레트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 셀레스티얼 글로우는 천상의 빛을 연상시키는 듯 신비로우면서도 따스한 룩을 연출해준다.

눈매는 빛나게, 입술은 차분하고 부드럽게 연출하는 것이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이다. 8가지 감각적인 쉐이드에 다양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메즈머라이징 모먼트 컬렉션 팔레트’와 고발색의 컬러가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로 마스크 착용에도 존재감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한편, 디어달리아는 추석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디어달리아 론칭 직후 마카롱 팔레트로 불리우며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구매 시 탄력적인 비건 모의 메이크업 브러시를, 틴트나 립스틱 등 립 제품 2개 구매 시 립 앤 아이 리무버 본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크리미한 포뮬러로 각질 부각과 건조함 없는 립스틱 ‘립 인텐스 새틴’과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 어느 곳에나 사용 가능한 비건 립밤 ‘파라다이스 블루밍 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블루밍 립 세트(BLOOMING LIP SET)’는 대리석 디자인의 선물 박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디어달리아의 풍성한 이벤트는 단독 매장인 롯데백화점 명동점, 일산점, 분당점, 롯데월드몰점, 롯데몰 수지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 브랜드 소식은 공식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