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77 k-beauty 진정케어

기사승인 2020.07.30  17:01:49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진정케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작열하는 여름 햇빛과 싸우는 피부, 장기간 착용해야하는 마스크에 숨 막히는 피부, 끈적거리고 습도 높은 장마철에 혹사당하는 피부, 올 여름 끊임없이 시달리고 있는 당신의 피부를 위해 8월의 첫주 k-beauty는 진정케어를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

■주요 특징 :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산뜻한 고수분 케어 및 피부 진정 효능을 담았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용량 : 175ml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주요 특징 :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이 주요 성분으로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4주간 집중적인 수분케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용량 : 앰플(7ml*4)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주요 성분 : 플로우 진정 케어 콤플렉스™

■주요 특징 : 비자나무씨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플로우 독자 성분과 오일수(Olisoo)를 담아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주며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용량 : 50ml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주요 성분 :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주요 특징 : 기존 제품 대비 마데카소사이드 함량을 2배로 늘리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 50% 함유하고 병풀정량추출물 1,000ppm을 추가로 처방하여 더욱 효과적이고 빠르게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48시간 만에 외부 자극에 의해 장벽이 손상된 피부를 진정하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용량 : 30g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라인

■주요 특징 : 차별화된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생태계로 균형을 맞춰주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케어해준다. 전 품목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향료와 색소를 무첨가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용량 : 토너 패드(80매), 수딩 앰플(30ml), 카밍 크림(50ml)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크림

■주요 성분 :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주요 특징 :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 80%를 함유해 뛰어난 진정효과를 선사하며 TECA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고 지켜준다. 수분감 가득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용량 : 50ml

 

 

라벨영

#쇼킹쇠비름77미스트

■주요 성분 : 쇠비름추출물 77%

■주요 특징 :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쇠비름(마치현) 달인 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예민한 문제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진정 미스트다. 독성과 피부열을 가라앉혀주는 쇠비름을 80℃ 고열에서 4시간 푹 끓이며 숙성시킨 후 336시간을 발효시킨 진액으로 만들어 각종 피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AHC

#미니멀 10

■주요 성분 : 트리플시카™

■주요 특징 : 고함량으로 처방된 60% 병풀추출물에 단 9가지로 구성된 전성분의 미니 포뮬라로 필요한 성분을 효과적으로 담아 피부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에스테틱 허벌 볼 트리트먼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 빠른 진정, 손상 피부를 복원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앰플 세럼, 크림, 마스크 시트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

■ 주요 성분 : 식이유황 10,000ppm 등

■ 주요 특징 : 국소부위의 빠른 진정을 도와주는 나이트전용 스팟 파우더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함유되었다. 칼라민, 유황 성분이 함유된 파우더층이 붉게 올라온 피부 고민 부위를 시원하고 빠르게 진정시켜 매끈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올가

#100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 팩

■주요 성분 : 약모밀(어성초)추출물, 유기농 성분 병풀추출물, 코코넛 야자열매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참당귀뿌리 추출물, 검은깨 추출물

■주요 특징 : 유기농 성분 약모밀추출물(어성초) 53.98% 함유로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며 천연유래 성분 100%에 피부 안전성 테스트와 전성분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용량 : 25g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