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바, 모델 '정동원'과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20.07.27  08:59:48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대표 강석창, 이하 미바)가 브랜드 전속 모델 정동원과 함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바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미바 공식몰에서 정동원의 광분 세트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미바의 공식 모델인 정동원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미바 강석창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준 미스터트롯 정동원의 미바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바와 트롯 천재 정동원이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바는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 완료로 묻어남 걱정없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는 신제품 '광분크림'을 출시했다.

미바 광분크림은 자외선차단 지수인 SPF 50+과 PA++++까지 확보해 선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8가지 보석 성분과 특허 성분인 이온칼슘 미네랄을 함유해 탄력과 볼륨감있는 피부 속광과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쌩얼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톤업크림이다.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컬러 체인지 기능과 얇은 밀착력으로 학생이나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미바 X 정동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와 광분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바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