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1174 k-beauty 모공케어

기사승인 2020.07.08  21:03:16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즌&트렌드 '모공케어'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온 다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계절이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은 물론 모공이 확장되면 피부의 노화 또한 빨라진다. 이번주 k-뷰티에서는 당신의 모공에도 적신호가 켜지지는 않았는지 관리해줄 모공케어 뷰티템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크림

■주요 특징 :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흑미(黑米)에서 한 방울씩 섬세하게 추출하는 콜드-드랍™기술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담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 역시 흑미의 강력한 항산화력을 담은 제품으로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한다.

■용량 : 세럼 50ml, 크림 25ml

 

 

LG생활건강

CNP 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주요 성분 : AC.NET, 위치하젤추출물

■주요 특징 :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용량 : (정품)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 2.5 ml * 4ea +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3 ml * 4ea

           (증정) 포어 클리너 1ea + 면봉 8ea +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1ea

 

 

라벨영

쇼킹솝 쿨버전(빵꾸솝)

■주요 성분 : ​빙하토, 빙하수, 카올린, 벤토나이트

■주요 특징 : 카올린, 벤토나이트 등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모공을 튼튼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공 노폐물을 흡착시켜 깨끗하고 탄력 있는 모공을 선사해주는 모공 관리 전용 비누다. 시원한 아이스거품이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겨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더운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고 청량하고 톡 쏘는 달콤 시원한 소다향이 피부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용량 : 100g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2X

■주요 성분 : 실리카, 티타늄디옥사이드, 화산재 등

■주요 특징 : 피지는 물론 복잡한 모공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10in1모공팩이다. 호두껍질 파우더에 AHA 성분을 더해 단 한번만 사용해도 모공, 각질, 미세먼지 등 열가지 모공 고민을 케어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딥클렌징한다. 미세한 입자의 제주 화산송이 마스크가 피지에 붙어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용량 : 100ml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필 파우더 워시

■주요 성분 : 병풀추출물, TECA, 민트, PHA 등

■주요 특징 : 주요 성분이 함유된 고운 파우더 입자로 구성, 미온수를 더하면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모공 속 각질과 피지,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자연 유래 단백질 분해 효소와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PHA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불려 제거하는 듀얼 케어 제공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 60g

 

 

왈라뷰(wallaVU) & 아이오앤코코리아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주요 성분: 코코넛 열매 추출 세정 성분 등

■주요 특징: 피부 속 노폐물을 강력하게 세정해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저자극 데일리 클렌징 폼이다. 밀도 높은 쫀쫀한 제형으로 극세사 미세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잔여 메이크업과 묵은 각질 등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한 클렌징에나 저자극이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다.

■용량: 150g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토너 패드

■ 주요 특징 : 각질과 모공을 관리하는 핵심 성분으로 피부 노폐물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너 패드 아이템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화장솜에 일일이 토너를 적시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토너 패드로 각질 관리에 탁월한 Tri-Peel Acid 성분(AHA, BHA, LHA)이 들뜬 각질부터 묵은 각질까지 부드럽게 녹여주며 티트리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공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용량 : 120ml

 

 

스킨그래머

쉬즈 곤 포어리스 3종

■ 주요 특징 :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밤보늬 추출물(밤의 속껍질)을 함유해 과도하게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하고 늘어진 모공 관리를 도와준다. ‘워터 에센스’, ‘머드 스틱’, ‘차콜 캡슐 클렌저’으로 구성됐으며 ‘쉬즈 곤 포어리스 머드 스틱’은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머드와 참숯가루를 사용해 블랙헤드, 각질,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워시오프 팩이다. ‘쉬즈 곤 포어리스 차콜 캡슐 클렌저’는 참숯가루를 함유한 차콜 캡슐이 롤링과 동시에 터지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하며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 용량 : 에센스 155ml, 스틱 55g, 클렌저 100ml

 

원더바스

살롱드 떼 원샷 모공팩

■주요 성분 : 하와이 해양 심층수, 트리플 애씨드 등

■주요 특징 : 모공 속 노폐물을 녹여주고 청초 성분이 함유된 젤리제형이 모공 속 노페물을 강력 흡착하는 팩이다. 특수 설계된 코코넛 숯 패드가 노페물 불림 효과를 배가시키고 들뜸없이 밀착되어 특허받은 모공 타이트닝 성분이 모공을 쫀쫀하고 탄력있게 조여주며 맑고 촉촉한 모공으로 마무리 케어해준다.

■용량 : 4g×10

 

 

아크네스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

■주요 성분 : 애난티아 클로란타 껍질 추출물 등

■주요 특징 :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핵심성분 애난티아 클로란타 껍칠 추출물과 안티세범 콤플렉스가 적용되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히알루론산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포어 타이트닝 패드’는 과잉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세범 콤플렉스가 모공을 산뜻하게 관리해 세안 후 모공과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 받은 피지케어 성분인 안티세범 콤플렉스를 함유해 과잉 피지 조절을 도와 모공을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 준다.

■용량 : 패드 70매, 세럼 3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