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무더위 날려주는 팔방미인 ‘알로에’

기사승인 2020.07.08  18:26:47

공유
default_news_ad2

- 여름철 피부 건강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건강하게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알로에에 주목하자.

알로에는 햇볕에 붉게 달아오른 피부 진정은 물론 과도한 피지 분비로 트러블이 발생한 피부에도 도움을 줘 여름철 꼭 필요한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를 섭취하면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생활 등으로 약해진 장 기능을 개선하고,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팔방미인이다.

■ 여름 피부를 위한 상비약, ‘알로에’ 준비하세요!

 

​< ▲ 사진 : (좌로부터) 아토팜 ‘알로에 듬뿍 수딩 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 >

아토팜은 제주산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을 95% 함유한 ‘알로에 듬뿍 수딩 젤’을 출시했다. 여름철 열과 자외선 등 외부 환경에 쉽게 민감해지고 달아오른 아이 피부에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해 빠른 피부 진정을 돕는다.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리고 흡수력이 좋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얼굴을 물론 전신에도 수시로 덧바르기 유용하다. 식물성 천연보습인자와 특허 받은 피부 진정 복합체 ‘Safe Zone’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제품이다. 여름철 야외 활동,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찝찝한 땀 냄새를 케어해준다.

 

■ 면역력 높이는 건강 푸드 ‘알로에’

< ▲ 사진 : (좌로부터)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맥스피’, 김정문알로에 ‘장•면역N K알로에’>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주스 타입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이다. 생알로에를 단순히 착즙해 만들지 않고 200대 1 비율로 고농축한 알로에베라 분말을 사용해 만들었다. 이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되는 알로에의 대표 기능 물질인 ‘면역 다당체’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장·면역N K알로에’는 제주산 생알로에 겔을 90% 함유하고,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재탄생해 하루 한 포 섭취로 면역력, 장건강, 피부건강 기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생알로에 제품이다. 제주도에서 생알로에를 직접 재배해 생산 당일분만 착즙하는 신선도 유지 공법을 원칙으로 가공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