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선케어? MD가 추천하는 ‘추천해썬’으로”

기사승인 2020.07.08  18:10:53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른 더위, 마스크 착용으로 저자극 차단제 인기…CJ올리브영 선케어 대전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무더위가 이어지며 선케어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CJ올리브영이 인기 자외선 차단제를 다양하게 제안하는 ‘선케어 대전’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은 CJ올리브영이 대표 선케어 상품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 하는 행사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올해 여름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과 피부 톤을 가볍게 보정해 주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닥터지, △라운드랩, △듀이트리 등 순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들의 주요 선케어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톤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 매출은 18%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순한 성분 선크림을 비롯한 약 50여 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기획자(MD) 또는 점장이 추천하는 ‘추천해썬’, 매출 상위 상품인 ‘잘팔렸썬’, 신규 도입한 ‘새로나왔썬’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요 매장에서는 건성, 민감성, 지복합성 등 피부 타입별 선케어 추천 상품을 택(Ta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등 대표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