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제품] 이지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

기사승인 2020.07.06  10:32:41

공유
default_news_ad2

- 옐로우아웃, 로즈케어 2종…염색 후 퇴색된 색상을 복구해주는 보색샴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데일리 보색·컬러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지엔이 출시한 신제품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옐로우아웃’과 ‘로즈케어’ 2종은 탈색 후 올라오는 모발의 노란기를 케어하고, 염색 후 퇴색된 색상을 애쉬하게 복구해주는 보색샴푸다.

이지엔만의 마그네틱 컬러링 기술이 적용되어 컬러샴푸 성분이 자석처럼 염색모와 탈색모에만 선별적으로 결합, 염색 후 퇴색이 빠른 애쉬 헤어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기존 컬러샴푸의 단점으로 꼽혔던 피부 착색 현상을 없애 장갑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No.1 특수 앰플의 기술이 적용되어 손상된 모발을 관리해주고,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은 먼저 모발을 물로 충분히 적셔준 후 샴푸를 전체적으로 도포해주고 거품을 낸 상태에서 5분간 기다린 후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면 효과적인 보색·컬러 케어가 가능하다.

이지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은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을 컬러 별로 2개 구입 시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헤어트리트먼트 대용량(250ml)’ 본품 1개를 증정하는 ‘1+1=3’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보색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보색 컬러링 세트’를 특별 출시하여 선착순 1,000명에게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헤어트리트먼트 50ml’를 증정한다. 보색 컬러링 세트는 ‘푸딩 헤어컬러 옐로우아웃 애쉬토너’ 2개,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옐로우아웃’ 1개로 구성된 ‘탈색모 노란기 아웃 세트’와 ‘푸딩 헤어컬러 산토리니 애쉬블루’ 2개,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로즈케어’ 1개로 구성된 ‘초록기 없이 예쁜 애쉬염색 세트’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