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달바, 뷰티 유튜버와 라이브 방송으로 평균 매출 대비 2400% 증가

기사승인 2020.07.02  18:11:43

공유
default_news_ad2

- 120만 구독자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와 ‘마일드 선크림’ 공식 론칭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28일(일) 120만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달바X네이버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와함께 스테디셀러 제품 소개 및 신제품 ‘마일드 선크림’을 공식 론칭해 누적 조회수 6만에 육박하는 높은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달바는 뷰티 유튜버와 함께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기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히든 세일의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로 소통하며 평소 달바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 “이런 방송 매일 해주면 안되나요”, “너무나 유명한 달바! 이번에 꼭 써볼래요” 등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달바는 평소 대비 2400% 매출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동행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7월 3일(금)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첫 선을 보인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로산으로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SPF 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는물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시림, 과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뷰티 커뮤니티및 매거진 다관왕 수상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그리고신제품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등이 소개됐다.

달바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 할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생생한 호평이 쇄도해 기대 이상으로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냈다”라며, “성공적인첫 방송으로 계획된 3일 방송에서는 고객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