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뽀 스파, 푸드디렉터 정리나와 ‘텔로미어 클럽’ 런칭

기사승인 2020.07.02  17:40:30

공유
default_news_ad2

- 참여형 뷰티 클래스…질 좋은 식습관 형성을 위한 8주간의 식단 관리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프리미엄 오감 테라피를 지향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아이뽀 스파(AIPPO SPA)’가 각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와 함께 운동∙수면∙식습관∙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참여형 뷰티 클래스인 ‘텔로미어 클럽’을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텔로미어 클럽’은 노화 현상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텔로미어를 케어함으로써 건강과 아름다움의 근본부터 바로 세운다는 목적의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토탈 뷰티 라이프 클래스다.

텔로미어란 우리 몸의 유전자와 염색체 끝부분에 위치해 보호캡의 역할을 하는 특수한 입자로, 나이가 듦에 따라 텔로미어의 길이가 같이 짧아지면 흔히 노화 현상이라고 하는 면역력 하락∙주름∙피부 탄력 저하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텔로미어는 나이와는 무관하게 평소 건강한 습관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 텔로미어 길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는 운동∙수면∙식습관∙스트레스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이 4가지 요소들을 조화롭게 관리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나이보다 여려 보이는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아이뽀 스파 관계자는 “단순한 외양의 아름다움이 아닌 보다 근본적이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꿔 나가야 한다는 철학 아래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클래스인 ‘텔로미어 클럽’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그 첫 시도로 텔로미어식 식습관 형성을 위한 클럽을 시작하기 위해 유명 푸드디렉터 ‘정리나’와 함께 협업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리나와 함께하는 첫번째 프로젝트인 ‘Eat Beautiful’은 질 좋은 식습관 형성을 목적으로 하여 총 8주 간 진행된다. 2주 1회씩 총 4번의 오프라인 클래스를 통해 텔로미어 케어에 효과적인 지중해식 식단을 직접 만들어 보고, 8주 동안 e-코칭을 통해 매일 꼼꼼한 식단 관리를 받게 된다.

오는 7월 17일 첫 오픈을 앞두고 있는 ‘Eat Beautiful 1기’는 아이뽀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7월 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일에서 9일까지 선발된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이 진행될 예정이다.

‘텔로미어 클럽’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뽀 스파 홍보팀에 문의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