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피부장벽학회, 2020년 워크샵 온라인 개최

기사승인 2020.06.05  13:49:57

공유
default_news_ad2

- 코로나19, 가려움과 화장품, 인공피부 등 선도적이고 흥미로운 강연으로 꾸며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한​국피부장벽학회(회장 이정덕)가 ‘2020년 워크샵’을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한다. 한국피부장벽학회는 오는 6월 1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2020 워크샵을 현장 참석 없는 전면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회 측은 최근 코로나19의 2차 확산 조짐으로 수도권내 강화된 생활속 거리두기를 시행하는 상황에서 이번 워크숍을 공간적인 제약을 넘어서는 학문적 교류의 장을 위하여 전면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감염예방 지침을 준수하고, 회원과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결정한 사항이며 생중계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 및 피드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피부장벽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피부장벽을 이루는 단백질과 지질, 피부장벽 구성에 중요한 세포 결합과 신호 전달, 피부장벽연구의 최신 지견에 대한 교육강연과 함께 “Attack on and Defense for Skin Barrier”라는 주제로 공해, COVID-19, 가려움과 화장품에 대한 집중적인 강의와, 3차원 피부모델, 인공피부(artificial skin), 인공지능 응용과 같은 선도적인 주제에 이르기까지 흥미로운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은 6월 17일(수) 자정까지이며 온라인 계정 생성 및 발송을 위하여 사전등록 마감일이 지난 뒤에 별도의 등록을 받지 않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