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제품]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기사승인 2020.05.28  16:57:42

공유
default_news_ad2

- 진정 라인 레드 미스트 세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뜨거운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로 예민해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위해 레드빛 진정 오일층과 수분 세럼층이 특징인 일명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을 출시 했다.

미스트 명가 달바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미스트 세럼의 진정 라인으로, 기존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었으나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까지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레드 오일층의 자초오일과 3종 플라워 오일이 산뜻한 보습은 물론 진정 등 피부 SOS케어를 도와 강한 자외선, 제모, 피부 턴 오버 주기 등 외부자극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맑고 화사하며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벚꽃 추출물과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연출해 준다.

달바 담당자는 “겉은 끈적이고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여름철 피부는 알맞은 유수분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오일 미스트지만 여름에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 감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을 원할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 미스트 라인은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법이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럼 층만 사용시 수분 케어에 특화된 미스트로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고, 오일과 믹스된 상태에서는 피부 진정&수분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합성 원료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마일드한 케어로 쉽게 달아오른 피부 열감을 케어해 준다.

안심 진정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달바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 유명 백화점, 면세점에서 판매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