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럼카인드’ W컨셉, 비이커 입점

기사승인 2020.01.10  11:42:19

공유
default_news_ad2

- 최상의 원료, 최대의 함량, 최고의 순전함 그대로 전하는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가 1월 6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런칭에 이어 1월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Beaker)’ 청담점과 한남점에 입점한다.

세럼카인드는 미니멀케어와 스킵케어 등의 트렌드를 기반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대신 단순 명료한 기능의 세럼 하나로 피부를 가꾸는 신개념 ‘싱글케어’를 제안한다. 세럼카인드만의 싱글케어를 실현하기 위해 5가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고함량, 고효능의 원료를 담은 세럼 5종을 선보임으로써 시장에 유니크한 포지션을 선점했다.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삶이 균형을 이루는 이상적인 세럼라이프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스킵케어를 기반으로 한 세럼카인드는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는 세럼 5종으로 시작을 알린다. 글로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해 진정한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실현하고자 했다.

 11월 런칭 이후 독특한 컨셉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럼카인드는 이번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또한 멀티 편집숍인 비이커 청담점과 한남점을 비롯해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 입점을 준비하는 등 오프라인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W컨셉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1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품 2개 구매시 미니어처 제품 1종을, 본품 5개 세트 구매 시 미니어처 전 종이 담긴 미니 키트를 증정할 예정. 또 5% 할인이 가능한 브랜드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세럼카인드의 홍승우 씨티케이브랜드랩 대표는 “씨티케이브랜드랩에서 새롭게 선보인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11월 첫 론칭에 이어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스토어까지 입점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라며 “앞으로도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 많은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