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메디힐, 현빈 주연 드라마 공식 제작 지원

기사승인 2019.12.16  10:33:32

공유
default_news_ad2

- tvN ‘사랑의 불시착’ ··· 마녀공장 모델 손예진 동반 출연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두 얼굴이 드라마에서 만났다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자사 브랜드 모델 현빈과 자회사 마녀공장의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출연하는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메디힐은 이번 공식 지원을 통해 남·북한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수한 상황 속에서 한국의 마스크팩 브랜드로 메디힐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모델 현빈과 자회사 마녀공장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함께 보여줄 연기 호흡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하여, 메디힐이 더 많은 소비자들은 물론 K-뷰티 팬들과 K-드라마 팬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