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기사승인 2019.12.04  15:23:51

공유
default_news_ad2

- 중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브랜드 3종 홍보 마케팅 전개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중국인 관광객 집중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동성제약의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eZn),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Bling:Day), 산모전용 브랜드 나보다(NABODA) 3종이다. 총 19개 품목이 런칭되었으며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K-뷰티 어셈블 존(K-Beauty Assemble Zone)’에 매장이 위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입점된 3개 브랜드 중 이지엔은 지난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 중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탱탱한 푸딩 제형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지난 11월 참가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링데이와 나보다 브랜드 역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감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중국으로의 수출 진행과 함께 국내 면세점 입점 등 내수시장에서의 홍보 마케팅을 통한 투 트랙 전략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들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국내 면세점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