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REVIEW] 주간코스메틱’s pick #68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기사승인 2019.12.03  16:29:48

공유
default_news_ad2

- #캡슐앰플 #촉촉템 #수분앰플 #히알루론산 #파란캡슐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주말 낮시간의 홈쇼핑 채널은 그야말로 뷰티 전쟁터와도 같다. 하루에도 수없이 쏟아져나오는 신제품과 리뉴얼한 상품의 홍수 속에서 내게 필요한 제품을 찾기란 사막의 오아시스 찾기 일지도 모른다.

날로 건조해지는 실내에서 생활하다보니 평상시보다 2배의 물을 마시고 손 닿는 곳마다 미스트와 가습기 덕을 보지만 또 그때뿐이다. 마치 보이지 않는 손 수십개가 얼굴 피부를 있는 힘껏 잡아당기는 것만 같다. 그와중에 채널을 돌리다 ‘파란색 캡슐 에센스’에 그만 눈길이 멈췄다.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은 자신의 무게에 1천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다당류의 일종인 히알루론산을 주 원료로 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나 관절 등 우리 신체 내에도 존재하는 수용성 고분자 물질로 뛰어난 보습 작용이 특징이다.

캡슐을 개봉해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바른 후에는 빠른 흡수력에 놀랐다. 점액으로 이뤄진 제형이라 자칫 미끌거리거나 겉돌지 모른다는 생각은 착각이었다. 어느새 흡수된 피부는 퐁퐁 튕길 정도로 탄력이 살아나는것만 같았다.

닥터자르트의 시그니처인 알약 모티브의 디자인을 적용해 캡슐 타입의 패키지는 휴대성은 물론이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개개인의 차에 따라 1회분으로 담긴 2ml 용량이 많게도 여겨질수도 있겠으나 건조함이 느껴지는 팔꿈치나 발꿈치, 주름이 걱정되는 목 부위 등 어느 부위에나 펴바르면 빠른 수분 충전이 이뤄진다.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이 듬뿍 담긴 이 캡슐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분 함량이 많은 제품과 함께 사용하거나 레이어링해 사용해도 좋다. 빠른 흡수를 위해서는 손가락을 이용해 두드리듯 핑거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캡슐앰플 #촉촉템 #수분앰플 #히알루론산 #파란캡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