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 생활건강 ‘숨 37° 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9.11.13  17:25:25

공유
default_news_ad2

- 다채로운 패턴으로 빛나는 시간의 의미를 담은 디자인 적용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한편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 적합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