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조성아TM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 홈앤쇼핑에서 론칭

기사승인 2019.10.14  11:11:00

공유
default_news_ad2

- F/W시즌 최적화 버전으로 돌아온 복숭아빛 톤업 꿀분 크림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물분 크림 7X’의 F/W시즌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을 13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조성아TM의 시즌3 버전 ‘물분 크림 7X’는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매 회 방송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복숭아빛 피부의 대명사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열풍을 일으켰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에 선정되어 국내 공영홈쇼핑 방송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소개돼 K-뷰티의 발판이 되는 제품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물분 크림 7X의 최신 업그레이드 시즌4 버전인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올 가을과 겨울 안성맞춤형 스펙으로 선보인다. 아티산 허니 추출물, 3가지 수액이 함유된 막강꿀보습에센스로 피부 속부터 마를 틈 없는 풍부한 보습을 충전하고 트리플 보호막 3종으로 짱짱한 꿀보습 코팅을 해주어 건조한 날씨에도 메마름 없이 자연스러운 복숭아빛 꿀광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꿀보습 3종 임상과 5가지 피부고민 임상을 완료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 피부, 얼룩덜룩 피부 등 어떠한 피부든 결점없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물분 크림인 만큼 더욱 더 신경써서 제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견디기 어려운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최악의 컨디션 속에서도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 하나만 있으면 마치 본연의 피부 같이 맑은 피부톤과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층 더 진화된 버전으로 선보이는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에디션은 F/W시즌에 또 한 번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