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

기사승인 2019.10.07  17:03:08

공유
default_news_ad2

- 클렌징은 물론 각질케어, 수분관리까지 가능한 2단계 필링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클렌징은 물론 각질케어, 수분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클렌징과 필링 팩으로 구성된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DEEP CLEAN INTENSIVE PEELING DUO) 세트를 출시했다.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 남은 각질 제거 및 수분관리가 가능한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 등 2종으로 구성됐다.

1차로 클렌징 단계에서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로 클렌징하면서 각질을 제거하고 2차로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을 사용하면 남은 각질 제거 및 수분관리가 가능하다.

포인트 딥 클린 인센시브 필링 듀오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 제품에 수분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는 각질 제거 성분인 PHA를 함유해 촉촉한 필링이 가능하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워터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링 워터로 오일과 수분층이 분리돼 있다. 오일층은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고 수분 필링층은 피부 각질을 제거해준다. 산뜻한 워터형 클렌저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1회 사용만으로도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팩은 저녁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필링 팩으로 남은 각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고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포인트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면서 홈케어(Home-care) 시장이 확대되고 각질 및 수분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포인트 딥 클린 인텐시브 필링 듀오는 전문적인 피부 관리 지식을 가진 피부관리사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홈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됐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