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9.10.04  10:04:09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에서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클라뷰의 베스트 아이템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의 미니 사이즈 버전이다. 30ml 였던 제품을 10ml 줄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로 휴대성은 물론 오리지널(로즈), 라벤더, 민트 총 3가지 색상을 세트 구성하여 기존 한 개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배우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여 ‘여배우크림’이란 애칭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 픽서 기능을 가지고 있는 5 in 1 올인원 글로우 베이스 제품이다. 속부터 차오르는 진주 광채와 충분한 수분감을 제공하며 오리지널(로즈), 라벤더, 민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피부톤 고민에 따른 맟춤형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여배우크림의 미니 사이즈 버전인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스페셜 세트는 출시 기념으로 구매 시 여배우크림 미니 3종을 휴대할 수 있는 천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