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체험단 모집

기사승인 2019.09.19  13:18:31

공유
default_news_ad2

- 오는 29일까지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에서 클렌징 앰플 체험단 100인 모집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촉촉한 수분 앰플 클렌저인 ‘클렌징 앰플’을 체험할 수 있는 ‘초민감 극성피부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 노폐물을 씻어내고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는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사용감이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수분 앰플을 피부에 직접 롤링해 촉촉한 수분 앰플 마사지는 물론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지난 6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7%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답변한 바 있다.

클렌징 앰플 체험단 신청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을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더뷰티풀팩터, #클렌징앰플, #피부유산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은 오는 10월 2일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한 우수 후기자 20명에게는 클렌징 3종 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제형의 수분 앰플 클렌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뷰티풀 팩터의 수분 클렌징을 통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한 세안은 물론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진 피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