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프로존, 아큐락 출시

기사승인 2019.08.16  16:04:38

공유
default_news_ad2

- 곤약감자 세라마이드가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들어 촉촉하게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줄기세포 피부 과학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가 피부보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큐락(AQULOCK)’을 8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큐락은 하루 한알만 섭취하면 피부보습과 항산화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또한 물 없이 녹여먹거나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으로 만들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촉촉한 피부로 지키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수분 공급이 아니라 수분이 증발되는 피부장벽을 지키는 것이다. 피부장벽 속 세라마이드는 수분 손실과 외부 자극을 막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큐락에는 주원료 2종 곤약감자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C, 그리고 부원료 9종(콜라겐, 비오틴, 히알루론산, 허니부쉬,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글루타치온, 엘라스틴,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주원료인 글루코실 세라마이드(Glucosyl Ceramide) 성분은 곤약감자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과학적으로 인정 받았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건강&이너뷰티 성분이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최근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지금처럼 무더운 여름에 피부 수분은 몸 안에서부터 잠궈야 하며 이번에 출시한 아큐락은 건조하고 당기는 듯한 피부로 신경이 쓰이거나 스트레스나 야근이 많아 피부가 거칠어진 직장인, 피부의 광채를 위해 피부 속 수분부터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이 건강한 피부를 되찾고 지켜나가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