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소이,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9.08.12  10:43:08

공유
default_news_ad2

- 병풀, 어성초 추출물 등 동서양 식물유래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대표 이진민)가 응급토닉의 겟잇뷰티 뷰라벨 2년연속 지성토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응급토닉 한정기획세트’는 피부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응급토닉(90mL) 본품 이외에도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응급마스크 및 토너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화장솜이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8월 세일 기간 동안 약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는 올리브영 ‘골드 올리브’ 회원들에게는 ‘피부 고민을 응급 진압한다’는 취지를 담은 구급함 디자인의 ‘응급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응급토닉(8mL), 응급스팟 2회분으로 구성돼 응급라인 대표 제품들을 두루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휴가철 피서지에서 생길 수 있는 피부고민을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휴대용 키트다.

한편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응급토닉은 ‘응급라인’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라인’의 베스트 셀러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토너 제품이다. 병풀과 어성초 추출물 등 동서양 식물유래성분이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하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협찬과 광고를 배제하고 실제 소비자 후기 및 피부 반응 테스트를 바탕으로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겟잇뷰티 뷰라벨을 2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뛰어난 제품력을 대중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