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6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기사승인 2019.07.18  11:25:06

공유
default_news_ad2

-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반영하는 메이크업 제품과 클렌징 인기

 

 

왼쪽부터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 더페이스샵 ‘클럽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시즌한정)’, 롬앤 ‘빨강머리앤 콜라보 제로쿠션’,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 피치에디션 21호’, AHC ‘아이크림 시즌7’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6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을 결산한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반영하듯 메이크업 제품과 선케어, 클렌징 등이 인기를 모았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매출 상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의 5월 매출 BEST 10 순위에는 라네즈를 비롯해 마몽드, 미쟝센, 아이오페, 일리윤, 한율, 해피바스 등의 브랜드들이 등장했으며 에센스를 비롯해 토너와 세럼, 시카 젤 크림, UV선블럭, 파운데이션, 바디워시 등이 순위에 올랐다. 미쟝센 퍼펙트 코코워터 세럼과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5월에 이어 6월에도 순위를 지키며 인기를 입증했다. 새롭게 등장한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노출이 시작되는 여름철 패디케어 용으로 인기를 모은 것으로 분석되었다. 


LG생활건강의 인기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네이처컬렉션의 6월 베스트 매출 상품에는 새로운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더페이스샵 클럽 라이언 벨벳 틴트와 더페이스샵 클럽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는 시즌 한정으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와 콜라보한 상품으로 순위에 올랐다. 비욘드 엔젤아쿠아 데일리 빅토너와 수려한 진생 에센스만 지난 달과 동일하게 순위를 지켰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여름맞이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네이처컬렉션에는 특히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가 스터디셀러로 순위에 재등장했고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와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도 매출 상위를 기록했다.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의 5월 매출액 기준 BEST 10 상품에는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센카 제품이 1위를 차지했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5위를 차지한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은 천연 한방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크림이다. 지난 달 10위를 차지했던 벨라몬스터의 스트레스 아웃 솔루션 패드가 6위를 차지했고 지속 내수성 심사를 받아 땀과 물에도 강한 AHC 내추럴 퍼펙트 프레쉬 선스틱은 7위에 이름을 올렸다. 9위의 롬앤 빨강머리앤 콜라보 제로 쿠션은 빨강머리앤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패키지로 인기를 끌었다.

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는 지난 달과 큰 차이가 없었다.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 팩트 피치에디션만 1위 자리를 새로 차지하였고 스킨케어의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를 비롯한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EX, 키스미 히로인메이크롱앤컬마스카라EX 등이 상위를 놓치지 않았으며 남성용품은 우르오스 스킨 밀크, 모발용품에는 제이숲 퍼플제이워터팩 썸에디션이 지난 달과 동일한 매출 상위를 기록했다.
 

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의 6월달 매출액 기준 베스트 5를 살펴보면 1위는 4개월 연속 AHC 아이크림 시즌7이 차지했다. 2위는 지난 달 3위에서 올라온 AGE 20’S 올뉴 시즌2 팩트가 3위에는 차앤박 밀크 토닝필이 이름을 올렸다. 4위에는 꾸준한 사랑을 받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이 5위는 꼬달리 래디언스 광채세럼으로 집계되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