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클라뷰 ‘마린 드롭 세럼’ 4차 리오더 돌입

기사승인 2019.07.16  10:17:55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의 수분케어 라인인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이 지난 5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4차 리오더까지 진행됐다.

클라뷰의 마린 드롭 세럼은 보습 개선과 피부 수분 손실량에 관한 2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력과 청량한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완판 행진으로 이어졌다. 더불어 깨끗한 느낌의 브랜드 모델 서예지 영상 광고도 조회수 120만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4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마린 드롭 세럼은 2,000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약 54%의 해양심층수가 담긴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주어 여름철에도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에서도 제품력과 패키지로 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4차 리오더 물량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뷰에서는 이런 고객 인기에 힘입어 많은 고객들이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샘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KLAVUU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메세지 창 하단에 마린 드롭 세럼 체험을 신청하면 마린 드롭 세럼 5일 체험분과 함께 티트리 마스크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