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 출시

기사승인 2019.06.14  09:52:58

공유
default_news_ad2

- 빛나는 인생 피부 갱신을 위한 필수템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에서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페물을 관리해 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Ruby-Cell Intensive4U Deep Clean Milk Peel)’을 출시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은 천연 AHA 성분이 담긴 자연유래추출물과 파파인 효소가 함유되어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물로 씻어낸 이후에도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 성분 또한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개발 시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예민해지는 점을 고려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강화했으며 우유단백질추출물을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보습 등의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1%)은 피부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특히 피부가 검게 그을리는 여름철 각질 관리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쌀겨추출물과 연꽃잎추출물이 함유되어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세안 후 피부 노폐물과 각질이 남아있다면 피부는 스킨케어 제품의 좋은 유효성분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라며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필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하면 피부 자극은 줄이되 앰플, 크림 등의 흡수를 높여줘 다음 날 크게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