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 감성 담긴 니치 향수 완판 기록

기사승인 2019.06.13  14:34:44

공유
default_news_ad2

- 롯데 잠실 에비뉴엘 팝업스토어 전량 완판, 부산 롯데 센텀점에서 2차 수량 판매 준비중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의 서울 잠실 롯데 에비뉴엘팝업스토어 물량이 전량 완판됐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 30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롯데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왕관스퀘어 내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를 위해 준비한 ‘라뜰리에’의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12일 밝혔다.

다만, 이를 아쉬워할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서 2차 수량을 확보,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니치 향수 ‘라뜰리에’는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D사를 비롯, ‘디올’ 및 ‘프레쉬•겔랑’ 등 LVMH 그룹의 수석 조향사로 활동했으며 향수 및 뷰티를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 랩인 ‘EXPERIS’ 창립자 ‘Frederic Burtin(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Made in France 완제품 컬렉션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이미지를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담아냈다.

회사 측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라뜰리에’ 7가지 향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과 고급 니치 향수임에도 58,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 외에도 팝업스토어 내 다양한 이벤트, 푸짐한 증정품 등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해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사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프랑스까지 날아가 세계적인 조향사 ‘프레데릭 뷔르텡’과의 협업을 진행하는 등 공을 많이 들였는데, 그런 부분을 고객분들이 알아봐 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 팝업스토어를 위한 수량을 확보한 상황으로, 판매에 지장이 없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