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후르디아, 상해 미용 박람회 왕홍 마케팅

기사승인 2019.06.12  09:25:42

공유
default_news_ad2

- 티몰 글로벌 MD 파트너쉽 강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회 얻는 성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리얼 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가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펼쳐진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CBE)'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뷰티 바이어들과 방문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은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BE)’는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려 40개국 4000여 기업이 참가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이다.

후르디아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크림 용기를 형상화한 부스 디자인으로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제수 대신 과즙으로 채운 4종의 마스크팩(청포도, 블루베리, 감귤, 석류) 매대를 별도로 운영하여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아 피지 조절과 모공 수렴에 효과가 있고 산뜻한 제형의 청포도 라인이 인기를 끌었고, 국내 올리브영에 입정하여 ‘인생 립밤’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도 보습 및 각질제거 립 마스크로 주목을 받았다.

세계 각국의 해외 바이어들의 연이은 방문과 상담이 이어지는 와중에, 많은 중국 왕홍도 부스를 찾아 관심을 보였다. 그중 중국에서 10대 프로 블로거상을 수상한, 한국인 왕홍 ‘혜민언니’가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자신의 타오바오 몰에서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 밤’을 판매하는 등 중국 시장에서 후르디아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확인 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왕홍 마케팅의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또한 티몰 글로벌 MD와도 좋은 관계를 갖게 되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중국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