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더뷰티풀 팩터, 신세계면세점 입점

기사승인 2019.04.25  14:05:32

공유
default_news_ad2

- 유통 채널 확대 및 해외 진출 발판 마련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4월 24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공식 입점했다.

지난 3월 론칭한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하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와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체 개발한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5가지 라이프 코드로 일상의 감성까지 채워주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한 품목은 ▲깨끗하고 맑은 감성의 FRESH(클렌징 라인)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의 COZY(베이직 스킨케어, 안심 마스크) ▲기쁘고 행복한 감성의 JOY(밸런스 마스크) ▲신비로운 반전 감성의 SURPRISE(기능성 스킨케어) ▲안도의 감성의 RELIEF(선케어) 등 5가지 라인의 16종 제품이다.

더뷰티풀 팩터는 오는 5월 3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품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여행 중 스킨케어를 책임지는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더뷰티풀 팩터의 베스트셀러인 마스크팩 라인 추가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하이드레이팅∙아쿠아마스크 3박스(10매/박스) 구입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며 핑크 프로바이오틱 버블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버블마스크와 담요처럼 포근하게 탄력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리에이징마스크는 5박스 구입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가 론칭 2개월만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하며 더뷰티풀 팩터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유산균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릴 수 있게 됐다. 신세계면세점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 접점 확대로 공격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지난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두바이 월드 에스테틱 전시회(Dubai Derma)’에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가 편안한 고보습 유산균 클렌징 라인 3종을 출품해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며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월에는 미국, 베트남과 수출 계약을 완료 했으며 일본, 러시아 등 주요 국가에 대한 수출거래선을 확보하는 등 해외영업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