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뷰디아니, 2019 두바이 뷰티월드 참가

기사승인 2019.04.24  13:44:02

공유
default_news_ad2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지난 15일부터 3일간 두바이 인터네셔널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개최된 2019 두바이 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매년 개최되는 두바이 국제화장품 미용박람회(Dubai Beauty World Middle East)는 미용, 헤어, 향수 및 웰빙에 대한 중동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매년 50여개 이상 나라와 1,5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4대 국제 미용무역 박람회 중 하나이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당근씨오일을 베이스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주의 패밀리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뷰디아니의 대표제품인 아로마 마스크 4종과 아로마 미스트 2종, 올 3월달에 출시된 신제품 뷰디아니 톤업 수딩 선스크린을 중점 소개했다. 그 외에 20여가지 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두바이 뷰티월드를 통해 중동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또한 뷰디아니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주의 성분을 강조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제품을 지향한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처음으로 참가한 두바이 뷰티월드에서 만난 현지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한국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이미 인정받고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착한 성분과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뷰디아니 브랜드의 중동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디아니는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및 롯데 백화점 건대점과 청량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