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동성제약 ‘동성 가족’ 기업 캐릭터로 고객과 소통 강화

기사승인 2019.04.23  14:46:29

공유
default_news_ad2

- 기업 SNS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소식 전할 계획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은 일반·전문의약품은 물론 염모제와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만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브랜드를 통해 고객을 만나고 있는 상황. 동성제약은 개별 브랜드의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하면서도 ‘동성제약’이라는 기업의 이미지를 통일감 있게 구축해나가기 위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에 ‘동성 가족’ 캐릭터는 특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기업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및 동성제약 기업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세븐에이트, 비오킬, 동성 랑스, 바이오가이아, 아토24 등 동성제약 브랜드를 대표하는 각 캐릭터를 통해 기업 관련 소식을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펼쳐질 동성 가족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동성제약은 오는 4월 28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