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출시

기사승인 2019.04.22  13:34:32

공유
default_news_ad2

-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 선사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보습감,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아이스는 EWG 1등급인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온도수용체인 TRPM8을 활성화시켜 피부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 촉촉함과 함께 청량감을 더해주며 발림성이 부드럽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유분 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비타민 A, B, E 등이 함유되어 있는 벚꽃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 여름철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보호 뿐만 아니라 보습, 진정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라며 “특히 피부 노화에 악영향을 주는 피부 열감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라고 전했다.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엠에스코 공식몰과 입점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